본문 바로가기

2016/055

별내 카페거리 옆 '커피샤워', 응답하라 1988의 비엔나커피가 그대로! 별내 카페거리 옆 '커피샤워', 응답하라 1988의 비엔나커피가 그대로! 1년 전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응답하라 1988. 일명 응팔! 드라마 하나로 웃고, 울고... 매주 응팔 방송일 기다리는 재미로 살았던거 같습니다. 드라마 응답하라1988을 보신 분들, 안보신 분들은 포털 실검에도 올라왔던 비엔나커피를 아실텐데요~ 일명 정봉이 거품키스를 있게 한 그 커피죠~ 당시에는 비엔나커피가 뭔가 뭔가 했는데, 아인슈페너라고 서울에서 파는 곳들이 몇 군데 있더라구요. 허나 서울은 가격이 비싸고, 4000원대에 비엔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별내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별내에는 카페거리라는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 드릴 커피샤워는 10분 정도 거리가 떨어져 있는 곳에 있습니다. 그럼 같.. 2016. 5. 30.
서울 여행지 추천, 쉬엄 쉬엄 걷기가 좋은 '서촌 데이트' 서울 여행지 추천, 쉬엄 쉬엄 걷기가 좋은 '서촌 데이트' 서울에 20년 넘게 살면서도 아직 못가본 곳들이 많습니다. 홍제동 개미마을, 망원동, 연희동 등...그리고 서촌도 2년 전에 한 번 방문했던게 처음이였는데요. 당시 서촌 방문 목적은 맛집을 찾아 간거였지만, 당시 동네 느낌이 조용하면서 평화롭고 참 좋더라구요. 제 친구가 하는 말이 꼭 서촌 같은 동네에서 살고 싶다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그리고 이번에 주말을 통해 서촌을 한 번 더 방문하고 왔습니다. 경복궁역에서 부터 통인시장을 들리고, 서촌을 한 바퀴 쭉 도는 데이트를 하고 왔는데요. 그럼 서울 여행지로 추천해드리는 서촌 데이트, 같이 가보실까요~? ▲ 3호선 경복궁역에서 내려 북악스카이웨이 방향으로 쭉 올라오면 우리은행 건물이 보입니다. 우리은.. 2016. 5. 23.
분위기 좋고 맛 좋은 별내 맛집 스테이크나인에서 데이트 분위기 좋고 맛 좋은 별내 맛집 스테이크나인에서 데이트 요즘 서울 외각지역으로 뜨고 있다는 별내. 제 친구 신혼부부가 신혼집을 별내로 마련해서 가끔 방문하게 되는 곳인데요. 신도시 답게 별내에는 카페나 맛집들이 새롭게 등장하고 있더라구요. 저번에는 별내 맛집 오드리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스테이크나인' 이라는 새로운 별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가보실까요~? ▲ 분위기 좋은 별내 맛집 스테이크9. 스테이크나인은 지난 번 소개해 드린 별내 오드리 앞 건물에 있습니다. 건물이 워낙 독특하고 지나친 사람이라면 건물이 기억날 정도로 이쁘기 때문에 아마 아시는 분은 아실거 같은데요~ ▲ 신규 오픈한 별내 스테이크9이라 별내 오드리로 대체합니다^^ 방문하시는 분은 별내 오드리 찍으시고.. 2016. 5. 16.
맛따라 떠난 제주도 여행, 3대 시장 전격 비교! (동문시장, 올레시장, 제주오일민속장) 맛따라 떠난 제주도 여행, 3대 시장 전격 비교! (동문시장, 올레시장, 제주오일민속장) 어느 지역을 여행을 가던 시장 구경은 언제나 재밌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그 지역에서만 파는 물건도 볼 수 있고, 맛 좋은 시장 음식은 덤이죠. 제주도 여행에서도 시장 구경은 빠질 수 없는 묘미인데요. 제주도에는 여행각들이 가장 많이 가는 동문시장, 그리고 올레시장, 오일 마다 열리는 제주오일민속장이 있습니다. 같은 제주도 지역 시장이지만, 파는 것도 다른 부분도 있고 매력들이 다르더라구요. 제주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제주 시장 탐방기~ 같이 가보실까요~? 1. 제주음식들 반갑다, 모닥치기와 꽁치김밥으로 유명한 제주 올레시장 ▲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올레시장. 보통 제주도 여행을 하게 되면, 제주시, 서귀포시.. 2016. 5. 9.
클래시로얄 무과금 유저, 슈퍼마법상자 득템! 결과는? 무과금 클래시로얄 유저, 슈퍼마법상자 득템! 결과는? 봄이지만, 기관지가 약해서 미세먼지에 직격탄이라 어디 못나가고 주말에 클래시로얄을 하고 있는데요. 클래시로얄 무과금 유저라면 느끼시겠지만, 상대방이 말도 안되는 영웅과 전설 카드로 나오면 어쩔 수 없이 무너지게 됩니다. 그래서 정말 가지고 싶은 상자가 슈퍼마법상자 인데요. 아레나7 기준으로 현금 3만원 정도 하기 때문에 엄청난 부담이 되죠. 게임에 무과금을 원칙으로 하는 유저분들은 그저 운이 좋게 나오길 기다릴 뿐.. ▲ 저도 그런 생각을 하며 무과금으로 게임을 하고 있다가 아레나7에서 슈퍼마법상자가 나왔습니다! 클래시로얄 상자사이크를 생각하면 실버가 나올 단계인데 슈퍼마법상자가.. 이런 기쁨이...처음에 자이언트상자, 마법상자가 나왔을 때도 기뻤는데.. 2016. 5. 2.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