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4

클래시로얄 무과금으로 아레나6 에서 아레나7까지, 호빙 덱 클래시로얄 무과금으로 아레나6 에서 아레나7까지, 호빙 덱 요즘 여행을 다녀야 하는데, 황사가 너무 심해서 나가기 싫은 주말.한 달 전부터 푹~빠져 있는 클래시로얄. 무과금 유저라면 큰 중독성 없이 나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아이디를 새로 키우다가 구글 연동이 안되서, 기존에 키우던 아이디를 새로 키우는데요.당시 클래시로얄 아이디를 새로 만들게 했던 힘들었던 점이 영웅이 마녀랑 고블린통 밖에 안나와서 드래곤이나 프린스 가진 유저들이 너무 부러웠습니다.어찌됐건 새로 키우고 있는데, 공격형 영웅이 없더라도 나름 트로피를 올릴 수 있더라구요.저 역시 무과금으로 한 달 째 해오고 있고, 현재 아레나6를 넘어 아레나7에 도달했습니다.다시 아레나6로 내려오긴 했지만, 클래시로얄 팁 같이 .. 2016. 4. 26.
서울시의 유일한 전통정원을 함께, 가족나들이로 좋은 남산골 한옥마을 서울시의 유일한 전통정원을 함께, 가족나들이로 좋은 남산골 한옥마을 어느 덧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왔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아침, 밤으로 쌀쌀했지만 이제는 날씨는 확연히 풀렸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서울 가볼만한곳, 가족끼리, 연인끼리 가기 좋은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의 한옥마을 중 북촌한옥마을이 아닌 남산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이 정말 한옥마을 그 자체를 본다면, 남산골한옥마을은 체험도 하고 이것 저것 볼거리도 많은데요. 그럼 봄 나들이로 추천하는 남산한옥마을~ 같이 가보실까요~? ▲ 서울 충무로역 인근에 위치한 남산골한옥마을. 차 없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 흐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남산골한옥마을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입구에서 부터.. 2016. 4. 18.
녹차밭이 한 눈에~ 제주도 여행코스, 오설록 티뮤지엄 녹차밭이 한 눈에~ 제주도 여행코스,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도 여행을 하면 한 번 쯤은 꼭 가보고 싶었던 오설록 티뮤지엄. SNS에서 녹차밭에서 어떤 사진 작가가 찍은 사진을 보고 어떤 곳인지 궁금했습니다. 제가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 3월이라서 막 이쁘지는 않았지만, 어떤 곳이지 느끼고 올 수 있었죠. 카멜리아힐과 함께 봄, 여름에 오면 정말 이쁠거 같은 여행지더라구요. 완전한 봄이 오기 전 가서 기대했던 모습을 보지는 못했지만, 오설록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제주도 여행코스, 오설록! 같이 가보실까요~? ▲ 제주 오설록 주차장에서. 오설록은 주차장에서 부터 짙은 녹색의 녹차밭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건물이 오설록 티뮤지엄이구요~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설록은.. 2016. 4. 15.
미리 준비하자, 짧게 다녀오기 좋은 여름휴가 동남아 여행지 추천! 캄보디아/베트남/태국 미리 준비하자, 짧게 다녀오기 좋은 여름휴가 해외여행지! 캄보디아/베트남/태국 여름이 아직 몇 달 남았지만, 몇 몇 회사에서는 여름휴가 일정이 공지된 곳들이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도 전사적으로 쉬는데요~ 전사적으로 회사가 쉬는 날이면 보통 가장 성수기이기 때문에 비행기표는 미리 미리 예매를 해놔야 합니다~ 해외로 나가기로 했다면 어디로 갈지가 가장 중요한데요~ 제가 지금까지 다녀왔던 곳 중 4곳~ 3박4일, 짧게는 2박3일로도 가능한 해외여행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휴가가 길면 여름에 더 더운 동남아나 대만, 일본을 좀 벗어나고 싶지만, 형편이 안되는 분들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 같이 가보실까요~? 1. 앙코르와트 하나만으로도 가치있는 해외여행지, 캄보디아 ▲ 캄보디아 바이욘 사원... 2016. 4. 7.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