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5

잇몸이 붓고 아플 때, 명인제약 이가탄의 효과는? 잇몸이 붓고 아플 때, 명인제약 이가탄의 효과는? 요즘 각종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각종 질병을 앓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몸 전체적으로 안 좋아지는 경우도 있지만, 잇몸에서 바로 반응이 오는 분들이 있습니다.잇몸이 붓고 시리면서 아프면서 꽤 오랜 시간 고통 받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예민한 부분 중 하나인 잇몸이 붓고 아프게 되면, 일상생활에서도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오늘은 잇몸이 붓고 아플 때 효과가 좋다는 명인제약 이가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잇몸질환에 걸리기 쉬운 사람들은 어떤 사람일까? (출처 : 명인제약)잇몸질환에 걸리기 쉬운 분들은 아무래도 1순위가 흡연하시는 분들입니다.몸에 해로운 담배는 입 내부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되다보니 담배피시는 분들 중에 잇몸질환을 앓고.. 2016. 2. 20.
부산 서면 맛집, VJ특공대에 방영된 송정3대돼지국밥 부산 서면 맛집, VJ특공대에 방영된 송정3대돼지국밥 부산 여행을 가게 되면 꼭 먹어보는 돼지국밥. 원래는 항상 유명한 쌍x이돼지국밥만 찾았었는데, 지난 부산 여행에서는 위치상 서면에 있는 돼지국밥집을 들렸습니다. 서면에는 유명한 칼국수집 외에도 돼지국밥집들이 줄지어 있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 택 하기는 정말 어려웠으나, 전통있다는 송정3대돼지국밥으로 선택했습니다. ▲ 이른 아침에 찾아서 그런지 서면 거리에는 휑한 느낌입니다. 송정3대돼지국밥 양 옆으로도 돼지국밥 파는 집들이 있습니다. 다들 VJ특공대나 유명 음식점 소개하는 프로그램에 나왔구요. 선택한 기준은 그나마 전통있어 보이고, 조금 깔끔해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 돼지국밥 6천원, 수육은 8천원 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돼지국밥집에서 수육을.. 2016. 2. 17.
논현 영동시장 맛집, 샤브샤브가 일품인 '봉골레숲' 논현 영동시장 맛집, 샤브샤브가 일품인 '봉골레숲' 간만에 소개해드리는 맛집 코너~ 신혼집이 서울 논현동으로 이사하게 되면서, 노는 권역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사실 강남이라고 하지만, 논현동 영동시장 부근은 청담, 압구정과 달리 가격이 비싼 곳도 별로 없고 그냥 저냥 먹을만 한 곳들이 많습니다. 예전 직장이 이쪽이라 영동시장에서 회식도 많이 하고 점심도 많이 먹었었는데요. 사람들이 몰리는 곳에 비해 맛있는 곳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별로 기대를 안하고 있던 찰나, 논현 영동시장 숨은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봉골레숲' 이라는 소고기, 조개 샤브샤브 전문점~ 같이 가보실까요~? ▲ 논현동 영동시장 봉골레숲. (간판은 못찍었습니다.) 봉골레숲 위치는 영동시장에서 학동역 방향으로 쭉 와야되고, 가게가 워낙 .. 2016. 2. 15.
2016년 주식 포트폴리오, 카카오&삼지전자 매수와 반성할 점 2016년 주식 포트폴리오, 카카오&삼지전자 매수와 반성할 점 주식을 시작한지 10년이 넘었는데도 지금까지 기록으로 남긴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그나마 작년부터 에버노트로 매매기록일지에는 기록을 하였었고, 어떤 종목을 왜 샀는지, 왜 팔았는지에 대해 남긴 적이 한 번도 없었죠.그래서 지금부터라도 매월 한 번씩, 아니면 1년에 한 번씩 기록을 남기려고 합니다.참고로 전 매매회전율이 높은 편이 아니고, 한 번 사면 장기로 가지고 있는 편 입니다.아마 투자를 시작하고 나서 유럽발 위기 전까지 1달에 한 번씩은 종목교체를 하고 샀다 팔았다를 했었는데요.유럽발 위기를 겪으면서 공인인증서를 삭제하고 2년 동안 쳐다보지도 않으면서 다시 잔고를 봤었고..생각보다 결과가 좋아서 매매스타일이 조금 바꿨습니다. 2016년.. 2016. 2. 6.
여수 가볼만한곳, 동백꽃 축제 전 오동도에 가다 여수 가볼만한곳, 동백꽃 축제 전 오동도에 가다 한 겨울이 끝날 때 쯤..생각나는 꽃이 하나 있다면 붉은빛으로 우리 눈을 매료시키는 동백꽃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나라 남쪽으로는 동백꽃이 유명한데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해져서 중국인들이 더 많은 통영의 장사도, 그리고 여수의 오동도가 있습니다. 통영 장사도는 작년에 한 번 소개해드렸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여수 오동도 입니다. 통영, 여수 둘 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우리나라 도시들이고, 바다랑 인접해있는 만큼 섬이 있는데요. 장사도는 배를 타고 가지만, 오동도는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직 동백꽃 피기 전이지만, 미리 만나본 오동도~ 같이 가보실까요~? ▲ 한려해상국립공원 오동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동도 가는 길은 방파제가 육지와 이어.. 2016. 2. 4.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