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7

다낭 현지인과 외국인들에게 인기있는 맛집 'be man' 해산물 천국! 다낭 현지인과 외국인들에게 인기있는 맛집 'be man' 해산물 천국! 베트남 여행 중 먹었던 음식 중에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음식. 맛 뿐만 아니라 시끌벅적하고 현지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었던 음식점 be man. 우리나라도 그렇고 해외여행도 다양한 맛집들이 있지만,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맛집,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맛집, 두 개 다 해당되는 맛집이 있습니다.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맛집 보다는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맛집이 진짜 맛집인 경우가 많고~ 둘 다 해당되는 맛집은 객관적으로 누구나 인정할 만한 맛집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다낭 여행에서 먹었던 맛집 be man은 딱 누구나 인정할 만한 맛집이라 생각되는 곳 입니다. 그럼 다낭 맛집 베맨 같이 가보실까요~? ▲ 다낭의 아름다운 해변, 미케베치 해변을 주.. 2015. 10. 30.
현지인들도 좋아하는 호이안 맛집 '포슈아' 분짜는 최고! 현지인들도 좋아하는 호이안 맛집 '포슈아' 까오라우,분짜는 최고!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호이안 맛집 포슈아 라는 곳 입니다.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포슈아~ 호이안 맛집하면 미쓰리, 모닝글로리 등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데요. 맛을 떠나서 구시가지 중심부 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에어컨은 당연히 없구요..그럼 호이안 포슈아~ 같이 가보실까요~? ▲ 포슈아 위치는 호이안 또 다른 맛집은 베일웰(BALEWELL) 골목 입구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지도로 찾으니 자꾸 골목 안으로 안내해주던데 길가에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간판이 잘 되어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이곳에서 화이트로즈 부터 호이안 3대 음식과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을 판매하고.. 2015. 10. 12.
가성비 좋은 이어폰, 스웨덴 디자인 sudio vasa 직접 써보니 가성비 좋은 이어폰, 스웨덴 디자인 sudio vasa 직접 써보니 몇 몇 블로거분들이라면 스웨덴에서 온 메일이라고 이어폰 리뷰 메일을 받으셨을 겁니다.처음에 사기일까 걱정도 했지만, 궁금해서 신청을 해봤는데 정말로 왔더라구요.참고로 이거 받고 리뷰 안쓰는 블로거분들이 많아서 회사 손실이 조금 크다고...흑.어찌됐건 국제 우편물로 이어폰이 왔고...스웨덴 핸드메이드 sudio vasa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주요 공정까지 수작업으로 만들었다는 SUDIO 브랜드. ▲ 스웨덴에서 날라온 핸드메이드 이어폰 SUDIO VASA. 포장이 상당히 깔끔하죠?VASA 말고도 가격대가 4~8만원 정도의 다양한 이어폰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SUDIO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브랜드였는데, 이미.. 2015. 10. 11.
청계천 한화불꽃길, 가을 나들이로 어떠신가요~? 청계천 한화불꽃길, 가을 나들이로 어떠신가요~? 청계천이 발전해가면서 서울 데이트코스로 주목받는 청계천.청계천 주변의 다양한 맛집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문화행사로 커플, 가족끼리 많이 찾고 있는 곳인데요.최근에 청계천 다리 밑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날씨가 급작스럽게 추워졌지만, 겨울 전 가을 나들이 떠나기에는 제격인거 같은데요~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었지만, 뭔가 부족하게 느껴졌던 청계천. 어디가 달라졌을까요~? ▲ 광화문쪽 시작이 아닌 동대문쪽에서 청계천 가을 나들이를 시작했습니다~ ▲ 청계천 물이 이렇게 맑았나요~?물고기들도 정말 많고, 오리까지...ㅎㅎ물고기 떼죽음 사건이 언제 있었냐는 듯이, 엄청 많이 보이더라구요. ▲ 도심 한 복판에서 개천과 우거진 나무들로 인해 걷고.. 2015. 10. 10.
단양 맛집, 오성통닭 vs 흑마늘닭강정! 무얼 먹어볼까 단양 맛집, 오성통닭 vs 흑마늘닭강정! 무얼 먹어볼까 서울과 많이 멀지 않아서 가끔씩 방문하게 되는 단양.단양8경 외 단양 가볼만한 곳 및 맛집들이 조금씩 있다는 단양 구경인 단양전통시장이 있는데요~시장이기 때문에 다양한 먹거리들도 팔고, 단양의 특산물인 마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원래 단양 여행을 가면 단양구경시장에서 항상 마늘순대를 먹고 왔었는데, 이번에는 치킨을 먹으러 갔습니다.바로 오성통닭과 흑마늘닭강정~흑마늘닭강정은 이름만 들어도 힘이 불끈 솟아날거 같은데요.그럼 단양 맛집, 오성통닭과 흑마늘닭강정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단양 여행필수코스인 단양구경시장.단양에서 관광지로도 자리 잡히고,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인데요.속초 중앙시장과 비교해서는 규모도 작고 음식점들이 많이는 없습니다만, 그래.. 2015. 10. 9.
다낭에서 한국인이 제일 많이 간다는 맛집 '바빌론스테이크' 다낭에서 한국인이 제일 많이 간다는 맛집 '바빌론스테이크' 다낭&호이안 여행에서 먹은 음식 중 기억에 남는 음식이 있다면 바빌론 스테이크 라는 음식점 입니다. 맛이 기억난다기 보다는 마냥 한국인을 위한 음식점이 아닐까 라는 생각 때문인데요. 다낭이 아무래도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고, 워낙 한류 바람이 거센 곳이라 이런 음식점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호이안에 비해 다낭이 물가가 비싸고, 또 그 중에서도 비싼 바빌론 스테이크.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평이 엇갈리더라구요. 맛이 있다, 미국산 소고리를 해외에서 이 돈 주고 사먹냐 두 가지 반응.. 그럼 다낭 맛집, 바빌론 스테이크 같이 가보실까요~? ▲ 호이안에서 택시타고 40분 거리에 있는 다낭. 다낭 비치 인근에 있는 바빌론 스테이크. 이쪽이 .. 2015. 10. 7.
다가오는 방어 제철, 방어가 맛있는 연남동 맛집 '바다회사랑' 다가오는 방어 제철, 방어가 맛있는 연남동 맛집 '바다회사랑'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이 나는 생선 중 하나가 방어입니다. 오동통한 뱃살과 값비싼 생선인 참치를 생각나게 하는 맛, 방어. 서울에 노량진 외 방어가 맛있다는 식당이 연남동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출동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연남동 참 좋아하는데 가게들 위치를 잘 몰라서 자주 가지는 못하는 동네. 대부분 골목 골목에 가게들이 있어서 찾기 힘들었지만, 이번엔 차를 끌고 용케 찾아갔습니다. ▲ 주말, 방어철이 되면 2시간은 기본적으로 기다려야 된다는 연남동 맛집, 바다회사랑. 추석 연휴 때 다녀왔는데, 사람들이 별로 없을줄 알았더니만..벌써 가게가 한 테이블 빼고 꽉 차있더라구요. ▲ 바다회사랑 위치 참고해주시구요~ ▲ 기다리는 손님이 많기 때문에 2시.. 2015. 10. 5.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