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94

다낭 가볼만한 곳,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등불의 도시 호이안 구시가지 다낭 가볼만한 곳,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등불의 도시 호이안 구시가지 '호이안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베트남 다낭에서 30km 정도 위치에 떨어진 호이안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낮에는 별 볼 것이 없지만, 밤만 되면 은은한 등불로 인해 도시 전체가 화려해지는 느낌까지 받는 호이안. 다낭 여행을 가시는 분이라면 택시를 이용해서라도 꼭 가본다는 곳이죠. 저는 아예 호이안에서 숙소를 잡고 호이안 여행을 했는데요. 호이안은 안방비치 외에 구시가지가 메인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그럼 등불의 도시, 호이안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 호이안 구시가지 낮의 모습. 구시가지..별거 없습니다. 참고로 구시가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입장권을 사야 됩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저렴한 가격이였구요, 한 번 사.. 2015. 9. 30.
호이안 맛집, 호이안 3대음식이 맛있다는 모닝글로리 호이안 맛집, 호이안 3대음식이 맛있다는 모닝글로리 우리나라 사람들이 호이안 여행을 가게 되면 꼭 먹어본다는 모닝글로리. 대만 여행에서까지 인터넷 맛집 열전에 배신감을 크게 느낀터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막상 가보니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화이트로즈 같은 경우는 다른 가게들 보다는 맛있더라구요. 모닝글로리 역시 우리나라 인터넷에서 인기가 많은 만큼 한국인들 천지~!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서양인들도 조금 보였지만, 마치 우리나라 식당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ㅎㅎ 그럼 호이안 맛집인 모닝글로리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호이안 구시가지 늦은 오후. 낮에는 뜨거운 태양으로 인한 열기로 인해 거리에 비교적 사람들이 적습니다. 모닝글로리는 보통 예약을 꼭 해야 된다고 하던데 제가.. 2015. 9. 10.
호이안 맛집, 현지식으로 베트남 월남쌈은 어떤 맛일까? 베일웰(BALE WELL) 호이안 맛집, 현지식으로 베트남 월남쌈은 어떤 맛일까? 베일웰(BALE WELL) 해외여행을 하면 입맛에 맞지 않더라도 한 번쯤은 현지 음식은 맛보는 것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호이안 자유여행 1일차.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호이안 맛집을 열심히 찾았습니다. 고민하다가 첫 끼 저녁부터 배불리 먹어보자! 하고 찾아간 곳은 BALE WELL 이라는 호이안 로컬 맛집입니다. 국내 사이트에서도 평 좋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평을 보니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제가 묵은 숙소인 알마니티 호이안(ALMANITY HOI AN) 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골목 안에 위치한 베리 웰. 공항에서 유심을 사고 구글 지도를 보며 열심히 따라갔는데, 다행.. 2015. 9. 4.
호이안 리조트, 1박당 고급 마사지 1회 무료인 알마니티 호이안(almanity hoi an) 호이안 리조트, 1박당 고급 마사지 1회 무료인 알마니티 호이안(almanity hoian) 여행에서 먹거리와 함께 중요도 1,2위를 다투는 부분은 숙박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급 리조트를 잡으면 하루 온종일 리조트에 머물면서 식사도 해결하고, 수영장도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베트남 호이안 여행에서 3박을 묵었던 알마니티 호이안(Almanity hoi an) 이라는 리조트 입니다. 호이안에 다양한 리조트와 호텔이 있지만, 알미니티 호이안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1박 당 1회씩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고급 마사지가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 호텔 및 리조트 선택시 고려되는 조식과 수영장 및 룸 상태는 말할 것도 없구요ㅎㅎ 그럼 가성비 .. 2015. 9. 1.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