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3

양구 맛집, 처음 먹어본 오골계숯불구이 '장수오골계' 양구 맛집, 처음 먹어본 오골계숯불구이 '장수오골계' 동생이 양구에 있어서 가족끼리 한 번 놀러가게 되었습니다.서울에서 양구는 생각보다 멀더라구요.. 차로 한 3시간 정도는 간거 같습니다.가족들과 같이 식사를 하기 위해 동생이 추천해준 오리고기, 오골계집을 갔습니다.실은 오리고기가 맛있다고 해서 간 양구 맛집이라고 하는데, 오골계 숯불구이라는게 있어서 신기해서 먹어봤는데요.역시 생긴게 징그럽긴헌데..맛은 있더라구요..ㅎㅎ그럼 양구 맛집, 장수오골계 같이 가보실까요~? ▲ 무한지대큐, 식신원정대에 나온 집이라고 합니다.양구가 유명 체인점이 모여있는 중앙 시내와는 조금 위치가 떨어져 있습니다. ▲ 양구라서 수도권 사람들은 많이 안갈거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유명한거 같습니다.가격은 위와 같구요 저흰 오골계 반.. 2015. 7. 22.
속초 가볼만한곳 '속초 중앙시장' 왜 이렇게 변했을까 속초 가볼만한곳 '속초 중앙시장' 왜 이렇게 변했을까 매년 1~2회 떠나는 속초 여행.속초 여행의 목적은 구경거리가 아니라 먹거리 입니다.속초 가볼만한곳이라 해봤자 설악산, 촬영장 등이 있는데 이미 몇 번씩 다녀왔기 때문에 그냥 먹으러 방문하게 됩니다.그리고 속초 먹거리의 중심에는 중앙시장이 있었죠.현지인들은 안먹는다지만 사람들이 몇 박스씩 사먹는 닭강정부터 시작해서 오징어순대, 순대국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속초를 1박2일로 여행을 가면 토,일 꼭 들리는데 이번 이후로 다시는 방문을 안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단골만 아는 맛집이 사람들이 몰리면서 변질이 되듯 속초 중앙시장 역시 그런 케이스가 아닌가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속초 중앙시장 입구.속초 중앙시장 주차장은 몇 .. 2015. 7. 15.
생애 처음으로 다녀온 애버랜드 사파리 투어 생애 처음으로 다녀온 애버랜드 사파리 투어 애버랜드는 지금까지 몇 번 다녀왔었지만, 사파리는 가본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애버랜드 사파리라고 하면 정말 동국의 왕국에 나오는 그런 정도의 규모를 생각했었죠 ㅎㅎ그리고 다 큰 성인이 되고, 말로만 듣던 애버랜드 사파리를 이용하고 왔습니다~사파리 말고 옆에 로스트밸리라고 있는데~ 그게 참 '핫' 하다고 하죠?ㅎㅎ로스트밸리는 지난 번 방문 때 다녀왔었고 이번에 사파리를 다녀와서 비교가 가능했는데요~저는 개인적으로 창문이 있지만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사파리가 맞더라구요 ㅎㅎ그럼 동물들의 천국 애버랜드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애버랜드를 가게 된 이유는 숙소가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으로 잡히면서 온 김에 가보자 해서 왔습니다.평소 같으면 주말에 올 엄두도.. 2015. 7. 6.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