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46

식후에 먹기 좋은 롯데껌 3가지 식후에 먹기 좋은 롯데껌 3가지 외식을 하고 바로 양치 하기가 곤란할 때 입이 찝집한 경우가 참 많은데요.이럴 때 찾는 것이 바로 껌 입니다. 식후에 입이 심심할 때 위에 큰 무리도 없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롯데껌~정말 다양한 종류의 껌이 많지만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껌 2개와 이번에 새로 나온 껌 하나를 직접 씹고 비교해봤어요! 바로 국민껌이라 불리는 자일리톨과 후라보노, 그리고 이번에 새로나온 니코컷 이라는 신제품입니다. [롯데껌 3총사-후라보노]회사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후라보노를 꺼내 나눠주면 인기 만점~!후라보노는 오리지널 초록색도 맛있고, 강한만~ 레이디는 보다 부드러운 맛입니다.확 오는 맛이 싫어하시는 분들이 씹으시면 딱이죠!단맛, 화한맛, 향이 적절하게 조화된 느낌입니다.후라보노의 제.. 2015. 4. 29.
강원도 당일치기 여행, 맛집 따라 이렇게 다녀왔어요 강원도 당일치기 여행, 맛집 따라 이렇게 다녀왔어요 매년 몇 번씩 방문을 하지만, 항상 맛있는 음식들과 시원한 바다와 산으로 반겨주는 강원도. 이번에는 봄을 맞이하여 강릉 꽃구경과 막바지 대게철을 즐기기 위해 동해 묵호항을 다녀왔습니다. 강원도는 거리상 1박2일로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는 시간상 몸이 조금 피곤하더라도 새벽 출발, 밤 도착 코스로 당일치기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부러 사람 많은 시간을 피하기 위해 시간을 그렇게 잡았구요. 다행히 차가 밀린 코스는 하나도 없어서 당일치기로도 큰 무리 없이 다녀왔습니다. 그럼 당일치기 강원도 여행 같이 가보실까요~? ▲ 이른 아침 서울에서 출발해서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강릉 맛집 형제칼국수 입니다. 강릉 교동짬뽕 원조집 바로 맞은편 골목에 .. 2015. 4. 28.
강릉 테라로사, 달달한 빵 냄새와 고소한 커피향이 있는 곳 강릉 테라로사, 달달한 빵 냄새와 고소한 커피향이 있는 곳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식후에 커피를 꼭 찾곤 하는데요.커피, 빵 매니아분들 중 강릉 여행에 가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테라로사 라는 곳 입니다.이미 워낙 유명한 곳이지만, 실제로 어떤지 궁금했던 곳입니다.강릉 테라로사는 커피 외에도 빵과 브런치도 참 맛있다고 하는데요~강원도 강릉쪽 여행하는 분들은 꼭 들려서 커피 한 잔이라도 하고 가는 곳으로 유명하죠. ▲ 경포대 벚꽃축제를 보고 묵호항 내려가는 길에 잠시 들린 강릉 테라로사 본점.본점 외에도 지점이 몇 군데 있는데, 본점이 가장 크고 인테리어도 이쁘다고 합니다.주차장에서 내리자마자 코를 자극하는 달콤한 빵 냄새~ ▲ 테라로사 내부는 참 큰데 대기석까지 크게 있는걸 보면 사람들이 참 붐.. 2015. 4. 21.
경포대 벚꽃축제, 여의도만 가다가 처음 간 느낌은? 경포대 벚꽃축제, 여의도만 가다가 처음 간 느낌은? 4월에 날씨가 말도 안되게 쌀쌀해졌지만...지방으로 외근을 나가다 보면 바깥 풍경이 바뀐걸 보고 봄이긴 봄이라는걸 느낍니다.봄! 하면 빠질 수 없는 축제가 벚꽃축제가 아닐까 싶은데요.지금까지는 항상 벚꽃축제를 여의도로만 갔었지만, 이번에는 처음으로 경포대 벚꽃축제를 다녀왔습니다.경포대 벚꽃축제는 전국에서도 유명세가 엄청난 곳으로 알고 있는 우리나라 벚꽃 명소인데요.기대를 너무 잔뜩하고 갔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실망이였던 경포대 벚꽃축제2년 전에 방문해서 반해버렸다던 여자친구도 실망을 했던 이유..무엇일까요? ▲ 아침 겸 점심을 먹고 바로 출발해서 그런지 경포대 벚꽃축제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습니다. 이 날 오기 전 날에 밤에 경포대 벚꽃 야.. 2015. 4. 15.
대게 철, 묵호항 대게 가격 및 저렴하게 먹는 팁! 대게 철, 묵호항 대게 가격 및 저렴하게 먹는 팁! 대게 철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이번 년도에는 꼭 먹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동해 묵호항으로 다녀왔습니다.대게 철은 11월부터 5월까지 라고 하는데요~ 특히 12월에서 2월까지가 아주 살이 실하다고 하더라구요.다소 늦은 감은 있지만...날씨도 풀리고 벚꽃 구경도 할겸 동해 묵호항으로 출발~!겨울의 삭막한 도로와는 달리 봄에는 벚꽃과 진달래, 개나리로 가는 길도 지루하지 않더라구요.참고로 벚꽃시즌에는 경포대 벚꽃축제 가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차 밀리는건 각오해야 됩니다..저도 강릉 경포대를 찍고...1시간에 뒤 동해 묵호항 도착~! ▲ 주말이라 그런지 묵호항 수산물센터는 북적북적 합니다.다른 동해의 유명한 도시, 항에 비해 크기는 크지는 않지만 역시 활기가 넘치.. 2015. 4. 13.
일본 쇼핑리스트, 여행에서 사온 선물 뜯어보니~ 가격&팁 일본 쇼핑리스트, 여행에서 사온 선물 뜯어보니~ 가격&팁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이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선물을 기대하기도 합니다.얼마 전 가족 중 한 분이 일본 오키나와를 다녀왔는데요. 제가 부탁한 물건도 몇 개 있고, 패키지로 가서 그런지 이것 저것 여러가지 사오셨더라구요.과자도 있고, 면세점에서 파는 물건들도 있고...쇼핑 떼샷은 아니지만, 한국에서 인기있는 제품도 있었는데요.엔화 약세와 거리로 인해 방사능 위험에도 불구하고 일본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일본 쇼핑 리스트 작성하시는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간단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ㅎㅎ ▲ 뭐 별거 사온건 아니죠?ㅎㅎ한 번 해외여행 다녀오면 한 짐 싸들고 오는 분들과는 확연한 차이가...ㅎㅎ제가 부탁한 물건들과 사람들이 .. 2015. 4. 3.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