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9

가평 청평호 맛집, 만두전골 '벽오동'과 커피상점 커피에스프레소 가평 청평호 맛집, 만두전골 '벽오동'과 커피상점 커피에스프레소 서울과 가까워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 여행코스로 사랑받는 가평, 청평. 지난 주에 다녀온 가평은 시즌이 시즌인지라 MT를 떠나는 대학생들이 참 많이 보였습니다. 날씨가 생각보다 춥고, 아직 봄이라고 하기에는 일러서 가평 여행지는 많이 못 돌아다녀서 아쉽기는 했지만.. 청평호 맛집 벽오동과 가평 설악읍 쪽에 있는 아주 괜찮은 커피상점인 커피에스프레소를 발견해서 나름 알찬 여행이였는데요. 우선 청평호 주변에 있는 벽오동은 정말 시골스러운 음식점 입니다. 그만큼 자연의 맛을 살린거 같구요. ▲ 청평호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벽오동. 청평호를 한 바퀴 삥 둘러 가다보면 벽오동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 창문으로는 바로 앞에 있는 청평호를 보며 .. 2015. 3. 30.
순천 맛집, 순천만을 보고 찾은 순광식당 '탕탕탕'은 무엇인고 순천 맛집, 순천만을 보고 찾은 순광식당 '탕탕탕'은 무엇인고 전라도 여행에서 필수 여행코스인 순천만에서 일몰을 구경 후 굶주린 배를 움겨잡고 순천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전라도는 아무 식당이나 들어가도 평균 이상의 맛을 자랑한다지만, 기왕이면 맛있는 집을 찾고 싶었습니다.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리는 순광식당은 순천 맛집으로 자주 나오는 곳인데요.제가 갔을 때는 여행자들 뿐만 아니라 동네 주민들도 꽤나 있어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을 했던 곳.그리고 막 특별하지는 않지만, 특별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메뉴까지.다음에 순천을 방문하게 된다면 또 다른 맛집을 발견하지 않는 이상은 이 집을 또 갈거 같은데요. ▲ 순천 시내 한 구석에 위치해 있는 순광식당.주차도 식당 앞에 가능하구요. 찾아가는건 크게 어렵지 않고 순.. 2015. 3. 26.
이베이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한 LG G패드 7.0 개봉기 및 직구 후기 이베이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한 LG G패드 7.0 개봉기 및 직구 후기 요즘 해외직구 열풍이 정말 많이 불고 있는데요.국내에서 구입하는 제품 대비 종류도 많고 상품의 질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적인 메리트가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이번에 LG G패드 대란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분들이 구매한 제품~ LG G PAD 7.0인치를 구매했는데요.IT제품은 해외직구가 처음이라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파손되면 어쩌나 라는 걱정을 했었습니다.하지만, 2주 정도 기다려서 받은 g pad는 대만족이였구요~해외직구 후기는...어렵지 않고 인터넷에 떠도는 가이드를 참고하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그럼 간단한 직구후기와 lg g pad 7.0 후기 ~ 같이 가보실까요~? ▲ 이베이 쥐패드 대란에 같이 탑승해서 .. 2015. 3. 24.
봄맞이 클래식 공연 추천, 한화와 함께하는 2015 교향악축제 봄맞이 클래식 공연 추천, 한화와 함께하는 2015 교향악축제 벌써 4월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봄이 성큼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날씨 좋은 봄, 가을에는 이곳 저곳에서 음악과 관련된 축제를 많이 합니다.그 중 빠질 수 없는 공연이 하나 있다면 매년 예술의 전당에서 하는 한화와 함께하는 교향악축제!올해 벌써 27번째가 되면서 많은 이들과 그 감동을 나누고 있는데요.특히 올해 한화와 함께하는 2015 교향악축제는 긴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2014년도 성악 부문 우승자 및 서울국제음악콩쿠르 피아노 부문 우승자의 협연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한화와 함께하는 교향악축제는 티켓 가격이 1~4만원하는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는데요.가격은 저렴하지만.. 2015. 3. 22.
대만 쇼핑리스트, 짜잘한 팁과 강력 추천하는 것들 대만 쇼핑리스트, 짜잘한 팁과 강력 추천하는 것들 먹을거리 천국 대만~ 어느 덧 대만 자유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을 알리는 쇼핑!여행을 하고 마지막 날에는 지인들에게 줄 선물과 그 나라의 유명한 것들을 사는 분들이 많은데요.대만 역시 저렴한 물가와 각종 먹거리들...빠질 수 없는 유혹이죠~이번에는 생각보다 자리가 없어서 많이는 못사왔지만...나름 유명하다는 것을 좀 사왔는데요 ㅎ주류부터 시작해서 대만 선물로 빠질 수 없는 망고젤리까지~그럼 대만 쇼핑리스트 팁~ 같이 가보실까요~? ▲ 대만에서 사온 것들.면세점에서 파는 독한 술과 망고젤리, 이쪽에서 유명한 흑인치약, 메츄리알, 그리고 면세점에서 그냥 돈 다 없애려고 산 견과류..생각보다 종류가 막 다양하지는 않군요...; ▲ 우선 대만 쇼핑으로 가장 많이 가.. 2015. 3. 17.
대만 단수이 시내 먹거리 탐방, 빠리의 대왕오징어 맛보기 대만 단수이 시내 먹거리 탐방, 빠리의 대왕오징어 맛보기 지난 번에 대만 단수이의 이국적인 풍경을 보셨다면....이번엔 대만 단수이 시내거리와 단수이에서 배를 타고 10분이면 가는 빠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단수이, 빠리는 대만 일몰 명소로도 아주 유명한 곳인데요.이번 대만 여행에서는 단수이 교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느라 일몰을 보지 못했지만 유명한 먹거리들은 먹고 왔는데요.날씨가 추워서 걷기는 힘들었지만, 나름 재미났던 단수이 여행. ▲ 단수이역과 가까운 단수이 시내입니다.단수이의 이국적인 풍경과는 색다른 분위기, 대만의 전형적인 밤거리 모습입니다.중국 단체관광객들도 우글우글,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 단수이에서 가장 먼저 다녀온 곳은 배 한 번 타고 10분 정도 만에 갈 수.. 2015. 3. 11.
대만 자유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낭만의 도시 '단수이' 대만 자유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낭만의 도시 '단수이' 지금까지 대만 여행기를 쓰면서 소개해 드린 여행지들은 타이베이 외각지역이였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타이베이 내에 있는 단수이 라는 곳 입니다.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로도 대만에서 아주 유명한 곳이죠.타이베이 외각지역은 자연이 매력이라면, 단수이는 자연과 아름다운 건물이 매력적인 곳 입니다.담강중학교, 진리대학, 성당,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야경...대만 자유여행 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은 꼭 들려봐야 할 곳이라고 생각되는데요.신베이터우 온천을 갔다가 지하철을 타고...다시 버스를 타고 담강중학교에서 하차하면 단수이 여행 시작입니다. ▲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홍마오청 입니다.담강중학교가 아닌 홍마오청 역에서 내리면 바로 이 길을 따라 .. 2015. 3. 9.
우버택시 후기, 요금이 무료로 전환된 우버x 직접 타보니 우버택시 후기, 요금이 무료로 전환된 우버x 직접 타보니 얼마 전에 우버택시(우버블랙)를 이용한 이후로 한 동안 탈 일이 없어서 우버택시를 이용하지 못했었는데요.이번에 건대에서 차가 끊기는 바람에 정말 오랜만에 우버택시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이번에 우버택시 논란이 재점화 되면서 무료로 전환이 되고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었는데요.우버블랙의 경우 무료가 아니라 법적인 제재 문제로 이용이 안되고, 우버x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제가 블랙을 탔을 당시 우버x가 많이 활성화가 안된 상태였기도 해서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 건대 입구에서 우버엑스를 선택해서 택시를 불렀습니다. (당시에 캡쳐를 못하고 다음 날 찍었네요..)위치서비스 활성화를 하고 우버x를 선택하면 몇 분 후에 도착하는지 알려줍니다. 이용 가능한 차량이 .. 2015. 3. 2.
부산 밀면, 3대 밀면이라는 춘하추동밀면 간단 후기 부산 밀면, 3대 밀면이라는 춘하추동밀면 간단 후기 부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 중 하나가 밀면입니다.돼지국밥, 냉채족발과 함께 부산 여행자들 사이에서 한 번쯤은 꼭 먹어보는 음식이 밀면이 아닐까 싶은데요.지난 번 부산 여행에서 3대 밀면 중 한 곳이라는 춘하추동밀면을 다녀왔습니다.유명한 밀면집은 거의다 가본거 같은데요. 남포동에서 먹은 할매밀면 빼고는 막 엄청 와닿지는 않았습니다.춘하추동밀면 역시 특유의 냄새가 너무 강해서 조금 부담스러웠는데요. ▲ 부산 서면역에서 백화점 반대방향 골목으로 10분 정도 걸어가면 외딴 곳에 위치해 있는 춘하추동밀면.생각보다 역이랑 꽤나 멀더라구요.식사시간을 아예 피해가서 안에 사람들은 거의 없었구요. ▲ 본점은 서면역에 있는 곳이니 참고하시구요~ ▲ 춘하추동밀면은.. 2015. 3. 1.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