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이벤트&공고

락피쉬와 함께하는 영국 여행, 레인부츠 추천~!

by 공감공유 2012. 7. 21.
반응형



수세기를 거치면서도 새로운 것으로 바꾸기 보다는 옛것을 지켜나가기 때문에 영국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건축 양식과 문화21세기에 글로벌 리더 국가. 옥스퍼드나 캠브릿지가 있고 세계적인 인재들을 배출하는 나라, 공연과 예술 문화가 발전 될 수 밖에 없었던 문화가 있는 영국.

그리고... 대망의 2012 런던 올림픽의 주인공 영국~!

5년 전 영국을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여행사 패키지 상품으로 가서 영국만의 독특한 문화를 접할 기회가 많이 없었지만, 

확실히 기억에 남는 것은 영국은 신사의 나라, 유럽 다운 다양한 문화, 축구에 대한 열기, 그리고 우중충한 날씨였습니다. 

사진만 봐도 날씨가 어떤지 딱 아시겠죠? 

지정학적 위치로 인해 사시사철 비가 내리고, 눈이 오는 나라 영국.

날씨로 인해 영국에서는 다른 나라에 비해 특별한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레인부츠 입니다~!! 현재 여러 브랜드가 우리나라에 입점해 있지만, 그 중 락피쉬 레인부츠는 본고장이 영국일 정도로 대표적인데요,



레인부츠는 올봄 세계적인 열풍으로 단순히 장화가 아닌 하나의 패션아이템, 기능성 아이템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장마철에만 신는 기능성 부츠가 아닌 패션의 '잇 아이템'으로 인식되게 됐습니다. 특히 레인부츠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락피쉬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다양한 색생과 기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해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편안한 복장에 매칭시켜도 정말 이쁘죠?




우리나라에서는 레인부츠는 여성들이 많이 신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본고장인 영국에서는 이렇게 남성분들도 하나의 멋진 패션 아이템으로서, 그리고 비가 오는 날 완벽한 기능을 해주는 기능성 슈즈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이번 장마철에 남성분들도 많이 신고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그럼 오늘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락피쉬와 함께 떠나는 영국 입니다.



1등이 무려 영국행 왕복 티켓인데요, 이번에 영국을 꼭 가고 싶은 이유는 저번에 패키지로 가서 제대로 못 본 영국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은게 1순위 입니다. 영국만의 특별한 문화도 체험하고, 맛집도 다니고, 사진도 많이 담고....또한, 런던 올림픽을 맞이하여 전세계의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생각만 해도 정말 신이 나는 영국 여행~! 만약 런던에 가게 된다면 비 오는 날 락피쉬 레인부츠를 신고 당당하게 영국을 돌아다녀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2등 5명에게는 한정판 레인부츠가,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국 국기 손수건을 증정하는 대박 이벤트~! 락피쉬를 사랑하고, 사랑 할 예정인 분들이라면 당장 참가 고고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