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슨 생각...?/생활경제

소통과 꿈, 희망과 열정을 말하다 '3인 3색 토크 콘서트'

by 공감공유 2011. 10. 5.
반응형


이번에 LIG손해보험에서 3인 3색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우선 첫 번째 10.14일(금) 20:00에는 새로운 소통과 꿈이라는 주제로 드림위즈 대표인 이찬진씨가, 그 다음 주인 21일(금) 20:00에는 꺼지지 않는 희망과 열정이라는 주제로 유명 연기자 김갑수씨가, 그리고 마지막은 참석하시고 싶은 분들이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추천을 하면 그 중 한 분을 선택해서 모신다고 합니다.

그럼 이찬진씨는 누구일까?

 
거의 모든 IT 디바이스를 가장 먼저 섭렵할 정도로 이른바 ‘얼리어답터’ 중의 ‘얼리어답터’인 이찬진씨는 한글과 컴퓨터 창업자로서 인터넷이 제대로 보급되지도 않았던 그때 그 시절 심마니와 네띠앙은 물론 드림위즈까지, 당시에는 대중에게 익숙치 않은 사업 아이디어를 펼쳐보았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앞서가기도 하고 지난 2000년 드림위즈 기업공개(IPO) 당시 분식회계 의혹에 휘말리면서 곤란한 나날을 보내면서 다음, 네이버 등에 인터넷 검색·커뮤니티 시장의 주도권을 빼앗기기까지 하면서 최근 몇년 사이 이찬진씨에 관한 업계의 관심도 시들었는데요, 그래도 거기에 그치지 않고 지금도 항상 새로운 서비스들을 창출해 가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티비오라는 PVR 서비스까지 내놓았습니다.

이번에 '꿈'이라는 큰 주제로 하는 강의. 어떤 유익한 강의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말이 필요없는 연기자 김갑수.


김갑수는 우리나라에서 이미 너무나 유명한 배우라 따로 설명을 드릴 필요가 없을 정도죠. 특히나 20~30대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어주는 김갑수씨. 언젠가 어느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20대에는 이불대신 커튼을 뜯어서 덮고 새벽마다 포스터를 붙이며 하루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 때는 열정 하나만은 최고였다. 20대에는 결코 좌절하지 말고 열정으로 극복해라”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그만큼 이번 강의가 20~30대에게 어떤 '희망'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3번째 연사.


'도전'이라는 주제로 네티즌 여러분들이 명사를 트위터에 추천을 해주어서 가장 적합한 분으로 모신다고 합니다.
도전 하면 어떤 분들이 떠오르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생각나시는 분들이 계시면 트위터로 추천을 해주시면 OK~! 게다가 명사 추천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아이패드2를 준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신청하시면 좋은 기회가 될거 같고, 이런 강의에 관심 있는 분들도 참가하시면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ㅎㅎ
자세한 사항은 ▼


<바로가기>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