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헬스&다이어트

식후에 먹기 좋은 롯데껌 3가지

by 공감공유 2015. 4. 29.
반응형

식후에 먹기 좋은 롯데껌 3가지


외식을 하고 바로 양치 하기가 곤란할 때 입이 찝집한 경우가 참 많은데요.

이럴 때 찾는 것이 바로 껌 입니다. 식후에 입이 심심할 때 위에 큰 무리도 없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롯데껌~

정말 다양한 종류의 껌이 많지만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껌 2개와 이번에 새로 나온 껌 하나를 직접 씹고 비교해봤어요!

바로 국민껌이라 불리는 자일리톨과 후라보노, 그리고 이번에 새로나온 니코컷 이라는 신제품입니다.





[롯데껌 3총사-후라보노]

회사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후라보노를 꺼내 나눠주면 인기 만점~!

후라보노는 오리지널 초록색도 맛있고, 강한만~ 레이디는 보다 부드러운 맛입니다.

확 오는 맛이 싫어하시는 분들이 씹으시면 딱이죠!

단맛, 화한맛, 향이 적절하게 조화된 느낌입니다.

후라보노의 제 점수는요,


단맛 ●●●

상쾌함 ●●●

향 ●●●

단맛 지속성 ●●

입안의 개운함 ●●●

 




[롯데껌 3총사-자일리톨]

후라보노의 조금 강한 맛이 싫으시다면 달달하고 충치까지 효과적이라는 자일리톨!

롯데 자일리톨은 자작나무로 만든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이용하는데요~

자일리톨 역시 초록색 오리지널 외에 핑크민트 같은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식후 자일리톨을 먹으면 입냄새 제거와 찝찝함이 한 번에 제거되는 느낌입니다. 특히 치아건강까지 생각하면 자일리톨이겠죠?

양치 보다는 깔끔한 느낌은 없지만 후라보노와 자일리톨은 당장의 찝찝함을 해결해주는데 최고죠~


자일리톨의 제 점수는요,

단맛 ●●●●

상쾌함 ●●●●●

향 ●●●

단맛 지속성 ●●●

입안의 개운함 ●●●●



[롯데껌 3총사-자일리톨]

다음은 롯데껌에서 새로 나온 니코컷 이라는 제품인데요~

솔직히 담배 끊기가...정말 정말 힘들죠... 이번에 2015년 새로 출시된 롯데 니코컷은 특허등록 조성물 니코큐가 함유된 껌으로 은단향이 나지만 강하지 않아 여성분들도 무리 없이 씹을 수 있습니다. 금연껌과 달리 니코틴이 들어가 있지 않고 당귀, 소엽, 홍삼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담배피는 사람들만 먹는 껌 같은 거부감이 있잖아요? 저도 그 걱정하고 두려움을 가지고 먹어봤는데 전혀 안그렇더라구요.

후라보노랑 초록색이랑 비슷한 맛?





은단향 때문인지 은단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참 좋을거 같은데요.

대신 은단에 비해 약하고 조금 더 단맛이 있습니다. 여성분들도 즐겨 먹을 수 있는 일반 껌 입니다.

그래도 특허등록 조성물이 들어있는 껌인만큼 니코컷으로 껌으로 금연하시는 분들은 다른 껌에 비해 더 좋지않을까요 ㅎㅎ





담배를 피우고 싶을 때, 입안에 상쾌함이 필요할 때!

은단 덕분에 마늘을 먹고 식후에 효과도 직빵입니다~ 마늘냄새는 양니질을 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데 니코컷 하나로 어느 정도 제어가 가능하더라구요.

담배 피우고 싶을 때~ 입에서 마늘 냄새가 가시질 않을 때 추천하는 니코컷~!

금단제품은 아니지만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는 껌 입니다~

그럼 식후에 입이 찝찝할 때, 양치질을 못하는 상황일 때 추천하는 롯데껌 3가지~ 확인하시고 상큼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니코컷의 제 점수는요,

단맛 ●●

상쾌함 ●●●●●●

향 ●●●

단맛 지속성 ●

입안의 개운함 ●●●●●●

 

 

"이 포스팅은 핀란드산 자일리톨 공급업체로부터 일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